[공지]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CBT-2 지구 탈환 작전 일정 안내

게시일: 2021-06-11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공식 계정

战双(日本)_CBT2预热社群图2_1560x300_伟霖.png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의 제2차 CBT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지휘관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안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CBT 지구 탈환 작전]


▶모집 기간: 6월 15일 11:00 ~ 6월 21일 23:59

 

▶모집 인원: iOS 1,000명 / Android 3,000명

 

▶CBT 기간: 6월 25일 11: 00: 00 ~ 6월 28일 23: 59: 59

 

▶참여 방법:

 

[Step1]  CBT 지구 탈환 작전 사이트 [바로가기]

 

[Step2]  홈페이지 내 설문 조사를 참여하고 해당 메시지가 뜨면 신청 완료

 


*주의: Android 유저는 구글 계정과 연동된 Gmail로 응모해주시길 바랍니다.

 

iOS 기기인 경우 CBT 신청 시 apple id에 등록된 메일을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첨자 안내: 선정되신 지휘관분들께는 CBT 참여 신청시 작성하신 메일을 통해 개별 안내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주의사항

 

1. 유저당 각 1회 응모 가능하며, 테스트 인원은 국내 거주자 한정입니다.


2.CBT 기간 중에는 예고 없이 임시 점검이 있을 수 있으며, CBT 진행 시간이나 내용 또한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점검 중 발생한 아이템 소실 등의 불이익에 대해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측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CBT 자격 매매/이전 등의 행위가 적발될 시 테스트 자격이 취소됩니다.


4. 본 CBT의 모든 데이터는 공식 출시 전에 초기화될 것입니다.


5. CBT 기간 동안 과금 시스템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해당 기능을 시도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CBT 기간 동안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측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셔야 CBT 응모가 가능합니다. 구글 플레이 채널로 응모한 유저는 Gmail과 연동된 구글 계정으로 응모해주시길 바랍니다. 


7.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유저와 IOS 유저는 개별적으로 진행됩니다. 테스트 유저는 기기를 번경하면 테스트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8. 입력해주신 개인 메일을 통해 추첨 결과, CBT 관련 규칙 등의 CBT 관련 소식을 전달 드리오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9. 이번 CBT 참가 모집 인원은 4,000명이며 정원을 초과할 시 추첨을 통해 참가 인원을 뽑습니다.


10. CBT에서 사용하셨던 디바이스와 정식 출시 후 권장 디바이스 사양이 다를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11. 단체 발송의 특성 상, 지휘관님의 메일 계정 설정에 따라 스팸메일함으로 자동 분류될 수도 있사오니 이점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지휘관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원활한 환경으로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휘관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