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극지의 어둠 버전 오류 관련 안내

게시일: 2021-07-29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공식 계정

战双韩国_极地版本公告-公告图8-9_1323X178_伟霖_0722.png


극지의 어둠 버전 오류 관련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우선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을 지지해주신 지휘관님께 실망을 드린 점에 사과드립니다.

업데이트 이후 많은 지휘관님께 여러가지 문제에 대한 피드백을 제보받았습니다. 이에 대해서 현재 확인된 사항을 우선 정리하여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원스토어 다운로드 오류 문제
원스토어 다운로드 문제가 처음 발생한 이후 즉시 원스토어 플랫폼의 기술 담당 부서에 관련 오류에 관련하여 문제점 확인 및 해결 방안에 대해 문의를 하였으나 해당 문제에 대한 답변을 아직 받지 못하였습니다.
해당 담당 부서에서 답변을 받는대로 즉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원스토어 다운 문제를 겪고 있는 지휘관님께서는 우선 디바이스 내 클라이언트를 삭제하시고 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원스토어 클라이언트를 다운 받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 원스토어 클라이언트 설치 방법 안내
1) 기존 패키지 삭제
2) 구글 드라이브 링크에서 최신 클라이언트를 다운


https://drive.google.com/file/d/1fw9i5lPG28qr9WXShNLK8E69KbnSPk_m/view?usp=sharing


2.jpg


3) 디바이스 내 파일을 확인하여 설치

3.jpg


만약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클라이언트 다운 오류가 발생한 지휘관님께서도 우선 상기 방법으로 원스토어 클라이언트로 설치해 게임을 플레이해주시기 바랍니다.

2. 환통의 우리 보스 오류 관련 안내
일부 지휘관님께서 업데이트 이후에 이전과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는 제보를 해주셨습니다. 
현재 개발사와 함께 확인한 결과 환통의 우리 보스 오류는 정상적으로 수정하였습니다.
다만 환통의 우리는 매주 월요일에 갱신되기에 이번 주 환통의 우리 오류가 발생한 중급 구역에서는 
수정 사항은 다음 주 월요일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 공지 내 패키지 오표기 관련 안내
금일 점검 완료 공지 내 일부 패키지의 상품 구성 표기를 잘못하여 지휘관 여러분께 혼란을 드렸습니다.
이후 지휘관님께 보여드릴 공지는 내부에서 철저하게 내용을 검사하여 앞으로 지휘관님께 혼란을 드리지 않게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지휘관님께 혼란을 드린 점에 대해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퍼니싱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지휘관님들께서 기다리신 새로운 업데이트 버전을 선보이는 날에 많은 지휘관님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