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8월 6일 핫픽스 업데이트 안내

게시일: 2021-08-04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공식 계정

공지사항.png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우선 업데이트 이후 발생한 일부 버그 및 번역 문제로 인해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지휘관님들의 작전 과정에서 생긴 일부 문제들을 8월 6일 핫픽스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될 예정이며, 다른 일부 사항들은 조만간 최적화할 예정입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핫픽스 업데이트 시간은 확정된 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핫픽스 업데이트 통해 수정될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8월 6일 수정 사항 (예정)————————————


1. 루시아 심홍지연의 교류-스토리2, 4의 오타 및 일본어 표기 오류
2. 인게임 공지 내의 목차 번호 표기 오류
3. 메인화면에서의 루시아 심홍지연의 일본어 음성과 번역이 불일치하는 오류
4. 루시아 심홍지연 교류-음성내에서 일본어 음성과 번역이 불일치하는 오류
5. 극지의 어둠 로그인 보상 화면에서 영문 스펠링이 틀리게 나온 오류
6. 의식 및 무기 돌파시 나오는 문구 번역 최적화 
7. 리의 교류-음성내에서 한글 번역이 완전하게 나오지 않은 오류


————————8월 9일 수정 내용 (예정)——————————


1. 원스토어 클라이언트에서 발생한 리브, 카무이 음성 문제 (메인 화면 및 전투 진입 시 발생하는 음성이 나오지 않는 문제)

*주의: 해당 오류가 발생하는 지휘관님께서는 원스토어 채널에서 새로운 리소스를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오류가 발생하지 않은 지휘관님께서는 새로운 리소스를 다운받지 않으셔도 플레이에 지장이 없으니, 필요에 따라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수정 및 최적화 예정인 오류들은 추후 공지를 통해 지휘관님들께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각 지휘관님께서는 작전 중 문의 사항이 있거나 문제가 발견되면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공중정원 후방부에서 기술부서에 전달하여 최대한 이른 시일 내 조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