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그 꽃이 꿈속으로】기본 캐릭터 개발 확률 상세 정보-100%

게시일: 2022-09-09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공식 계정

1.공개된 획득 확률표는 소수점 세자리 이상의 확률도 소수점 두자리까지만 표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체 확률이 확률이 정확하게 100%로 집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매 회 진행할 때마다 획득 확률을 따지기 때문에 특정 회수의 중복 개발를 해도, 특정 구조체, 의식과 아이템 조합을 반드시 획득할 수 있지는 않으며 동일 구조체 혹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이미 보유한 구조체를 획득한 경우 저절로 역원 조각으로 전환됩니다. 전환되는 역원 조각 갯수는 범용 기체 초기 등급에 따라 상이합니다.

※등급별 전환 역원 조각 갯수: B급-6개 A급-18개 S급-30개

4.이미 SSS+ 등급까지 강화한 범용 기체를 중복 획득한 경우 창고 내 해당 구조체의 역원 조각은 만능의 조각으로 전환됩니다. 만능의 조각은 상점에서 아이템 교환에 사용됩니다.

5.개발 10회 동안 반드시 A급 범용 기체 1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A급 범용 기체를 획득한 경우, A급 구조체 확정 픽업 수치는 다시 리셋됩니다. 동일 개발에서 A급 범용 기체와 S급 범용 기체의 확정 픽업 수치는 구분되어 집계됩니다.

6.개발 60회 동안 반드시 S급 범용 기체 1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S급 범용 기체를 획득한 경우, S급 범용 기체 확정 픽업 수치는 다시 리셋됩니다. 동일 개발에서 A급 범용 기체와 S급 범용 기체의 확정 픽업 수치는 구분되어 집계됩니다.

7.S급 범용 기체의 확정 픽업 수치 및 A급 범용 기체의 확정 픽업 수치가 동일한 경우, S급 범용 기체 확정 픽업이 우선 발동됩니다. A급 범용 기체의 확정 픽업은 그 다음 개발에 발동됩니다.


※신규 지휘관을 위해 초기 40회차 내에 S급 범용 기체를 확정 획득할 수 있습니다. 40회 내에 S급 범용 기체를 확득한 경우 신규 지휘관 혜택은 소멸되며 기존 S급 범용 기체 확정 획득 수치인 60회로 변경됩니다.

동일 개발에서의 개발 확정 픽업 수치는 이전됩니다. 예로 [한정 구조체 강림 개발] 이벤트 종료전까지 개발 20회를 진행하였다면, 신규 [한정 구조체 강림 개발] 개방 시 확정 픽업 수치는 이전되어 21회부터 카운트됩니다.


제공된 확률 관련하여 질의가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바랍니다. (https://grayraven.kr/article/feedback.html)

기본 캐릭터-100%.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