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순백의 사랑 및 상점 내 코팅 가격 관련 안내

게시일: 2022-03-30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공식 계정

1111111.png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최근 지휘관님들께 문의를 많이 받은 부분 중 개선될 몇 가지 부분에 대해 안내해 드리려 합니다.


1. 순백의 사랑
내부 원인으로 인해 기존 안내와 달리 [화이트데이 통신] 이벤트 종료 시점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이벤트 아이템을 발송 드렸습니다.

미숙한 운영으로 [화이트데이 7일 카드] 패키지를 구매하신 지휘관님들께 불편을 끼친 점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이번 이슈로 인해 우편을 받지 못하였거나, 이벤트 기간이 종료된 후 우편을 받아 이벤트 조건을 달성하지 못해
불편을 겪으신 지휘관님들께는 사과의 마음을 담아 보상을 발송할 예정입니다. 
지휘관님께서 퍼니싱에서 이뤄낼 즐거운 여정에 누를 끼친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순백의 사랑 보상 안내
- 보상 내용: 새빨간 진심*3, 혈청 캡슐(중)*3
- 발송 시기: 데이터를 추출하는 과정에 시간이 다소 소요되어, 예상 발송 일자는 차주 금요일입니다.
발송 시기를 앞당길 수 있도록 최대한 빠르게 조치하겠습니다.

모든 지휘관님이 퍼니싱을 통해 즐거운 경험만 가득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는 경각심을 갖고 유사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철저히 주의하겠습니다. 
   
또한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을 믿고 지지해주시는 지휘관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미약하나마 아래와 같이 전체 보상을 지급드릴 예정이니 우편함을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전체 보상 안내
- 보상 내용: 혈청 초콜렛*1


2. 상점 내 코팅 가격
<고명유장>버전 업데이트 이후 상점 내 일부 코팅의 코팅 설계도 가격에 오류가 발생한 점을 확인했습니다.
문제가 발생한 코팅의 가격은 금일 오후 중에 수정될 예정입니다.
또한, 수정되기 전에 구매하신 지휘관님들이 계실 경우,
수정이 완료된 후 데이터를 확인해 차액의 코팅 설계도를 우편을 통해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공지 내용 외에 안내해 드리지 못한 부분은 최대한 이른 시일 내 개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