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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15일 11: 00: 00 ~ 6월21일 23: 59: 59

iOS1000명, Android3000

신청자는 CBT 모집 안내와 주의사항을 읽어주시고
아래 'CBT 신청하기'를 터치해 신청해주세요.

iOS유저인 경우 Apple ID를 통해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Android유저인 경우 Google Play Store ID를 통해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CBT-2 진행 기간
2021년 6월 25일 11: 00: 00 ~ 2021년 6월 28일 23: 59: 59

▶CBT-2 신청 시간
2021년 6월 15일 11: 00: 00 ~ 2021년 6월 21일 23: 59: 59

- 신청 자격: 설문 조사를 완료한 유저를 한정해 CBT를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참여 인원: iOS 1,000명, Android 3,000명

- 안드로이드 기기인 경우 CBT 신청 시 Google 메일을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체 발송의 특성 상, 지휘관님의 메일 계정 설정에 따라 스팸메일함으로 자동 분류될 수도 있사오니 이점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각 이메일 서비스 업체 수신함 시스템의 환경 언어가 각기 다른 이유로 인해 저희 측에서 보낸 이메일의 내용이 깨질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아래 고객센터 메일 주소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메일: cs@grayraven.kr
유저당 각 1회 응모 가능합니다.
테스트 인원은 국내 거주자 한정입니다.
HK HERO ENTERTAINMENT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하셔야 테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셔야 CBT 응모가 가능합니다. 구글 플레이 채널로 응모한 유저는 Gmail과 연동된 구글 계정으로 응모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유저와 iOS유저가 개별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기기를 변경할 시 테스트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입력해주신 개인 메일을 통해 추첨결과, CBT 관련 규칙 등의 소식을 전달 드리오니 이 점 유의 바랍니다.
이번 CBT 참가 모집 인원은 4,000명이며 정원을 초과할 시 추첨을 통해 참가 인원을 뽑습니다.
CBT 기간 동안 고객 문의에 대해 개별 회신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CBT 기간 중에는 예고 없이 임시 점검이 있을 수 있으며, CBT 진행 시간이나 내용 또한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계정 매매/이전 등의 행위는 금지되어 있으며, 적발 시 테스트 자격이 취소됩니다.
CBT 자격 매매/이전 등의 행위가 적발될 시 테스트 자격이 취소됩니다.
본 CBT의 모든 데이터는 공식 출시 전에 초기화될 것입니다.
CBT 기간 동안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측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BT에서 사용하셨던 디바이스와 정식 출시 후 권장 디바이스 사양이 다를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CBT 기간 동안 과금 시스템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해당 기능을 시도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해주세요. 수집된 개인 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CBT 기간 동안 사용하실 디바이스 OS 를 선택해주세요.

CBT 기간 동안 사용하실 디바이스 OS 버전을 선택해주세요.

CBT 기간 동안 사용하실 디바이스 OS 버전을 선택해주세요.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의 구체적인 디바이스명을 적어주세요.
(Galaxy S21, iphone 8 등)

지휘관님의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지휘관님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해주세요.

지휘관님의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gmail.com

지휘관님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해주세요.

@gmail.com

1.지휘관님의 하루 평균 모바일 게임 플레이 시간은?

2.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플랫폼은?
(예: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3.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게임 공략 커뮤니티는 무엇인가요?
(예: DCinside, INVEN 등)

4.<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에 대해 알고 계셨나요?

5.CBT 1차에 참여하셨나요?

6.<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을 알고 계셨다면, 알게 된 계기를 알려주세요.

7.지휘관님이 가장 선호하는 게임 장르는? (복수선택 가능)

8.위와 같은 게임 장르 중 최근 반년 동안 즐기신 게임은 어떤 게 있나요?

9.모바일 게임 외 어떤 콘텐츠를 즐기시나요? (복수선택 가능)

10.CBT 참가 이전에 퍼니싱에 흥미를 느낀 요소는 무엇인가요? (복수선택 가능)

11.선호하시는 파생 콘텐츠는 무엇인가요? (복수선택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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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BT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하신 메일주소로 신청 완료 메일을 발송하였으니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CBT 당첨 관련 소식은 해당 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메일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제1조 [목적]
이 약관은HK HERO ENTERTAINMENT CO.,LIMITED (이하‘회사’라 합니다)가 디바이스를 통해 제공하는 모든 게임 서비스(이하‘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이용자', '유저'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ID(아이디)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2) ‘임시회원’이란 계정정보를 외부계정과 연동 또는 인증을 하지 않거나 게스트 로그인 모드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의미합니다.
(3) ‘모바일 기기’란 네트워크를 통해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기기로서, 휴대폰, 스마트폰, 휴대정보단말기(PDA), 태블릿 등을 의미합니다.
(4) ‘계정정보’란 회원의 회원정보와 외부계정정보, 기기정보, 개인프로필(모바일 플랫폼 서비스에서 이용자의 식별을 위해 부여한 회원번호, 닉네임, 프로필 사진 등 포함) 등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정보와 게임이용정보(캐릭터정보, 아이템, 레벨 등), 이용요금 결제 정보 등의 생성정보를 통칭합니다.
(5) ‘콘텐츠’란 디바이스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되어 디지털 방식으로 제작한 유료 또는 무료의 내용물 일체(게임 및 네트워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게임 머니, 게임 아이템 등)를 의미합니다.
(6) ‘오픈마켓’이란 디바이스에서 게임 콘텐츠를 설치하고 결제할 수 있도록 구축된 전자상거래 환경을 의미합니다.
(7) ‘애플리케이션’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디바이스를 통해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하여 사용하는 프로그램 일체를 의미합니다.
(8) ‘게임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하나로서 회원이 디바이스에서 실행하는 게임 및 이에 부수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게임 서비스 내 또는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최소한 그 적용일 7일 이전부터 게임 서비스 내 또는 그 연결화면에 게시하여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다만, 변경된 내용이 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인 경우에는 그 적용일 30일 이전까지 본문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이용자가 이 약관 시행일까지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다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 또는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서비스페이지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회사와 이 약관의 내용에 관하여 질의 및 응답을 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 부분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진흥법」 등 관련 법령 또는 상 관례를 따릅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 또는 회사의 게임을 다운로드 받거나, 이용하여 컨텐츠를 이용하는 경우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해당 회원가입 페이지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서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3) 회사는 회원에게 실명확인 및 본인 인증을 요청할 수 있으며, 그 절차와 방식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6조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며, 개인 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2)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서비스의 특성에 따라 회원의 별명, 사진 등 자신을 소개하는 글이 공개될 수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
(1) 회사는 스마트 기기를 위한 전용 애플리케이션 또는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원은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하여 설치하거나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무료 또는 유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시스템정기점검, 서버의 증설 및 교체, 새로운 게임내용의 추가, 각종 버그패치 등 운영상 필요한 경우,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를 일시 중지시킬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에 이를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3) 이용자는 이동통신사의 무선인터넷, 오픈마켓 스토어, 어플리케이션 스토어, 온라인 사이트(포털, 모바일게임 사이트 또는 당사 홈페이지 등) 및 기타 채널을 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무료 또는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유료 콘텐츠의 경우는 해당 서비스에 명시된 요금을 지급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가입한 이동통신사에서 정한 별도의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다운로드 후 설치한 애플리케이션 또는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는 서비스의 경우 모바일 기기 또는 이동통신사의 특성에 맞도록 제공되며 모바일 기기의 변경, 번호 변경 또는 해외 로밍의 경우 게임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기능 이용이 불가능하거나 제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애플리케이션 또는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하는 서비스의 경우 백그라운드 작업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 때, 모바일 기기 또는 이동통신사의 특성에 따라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사항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관련 법령, 정부 정책 등에 따라 서비스 또는 회원에 따라 서비스 이용시간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러한 제한 사항 및 제한에 따라 발생하는 게임 이용 관련 제반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8조 [정보 제공 및 광고 게재]
(1) 회사는 이용자 대상 게임 서비스에 대한 소개,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한 목적으로 플랫폼사업자 및 오픈마켓사업자를 통해 취득한 정보를 사용하거나 이용자 개인에 대한 추가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 동 요청에 대해 이용자는 플랫폼사업자나 오픈마켓사업자 또는 해당 서비스에서 추가정보의 제공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게임 서비스 내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신에 동의한 이용자에 한하여 전자우편, 문자서비스(LMS/SMS), 푸시메시지(Push Notification) 등의 방법으로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는 언제든지 수신을 거절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수신 거절 시 광고성 정보를 발송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의 배너 또는 링크 등을 통해 타인이 제공하는 광고나 서비스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
(4) 제3항에 따라 타인이 제공하는 광고나 서비스에 연결될 경우 해당 영역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회사의 서비스 영역이 아니므로 회사가 신뢰성, 안정성 등을 보장하지 않으며,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도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중과실로 손해의 발생을 용이하게 하거나 손해 방지를 위한 조치를 취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9조 [서비스 변경 및 중지]
(1)이용자는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 회원탈퇴를 통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탈퇴하고자 하는 때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회원탈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탈퇴 완료 시 회원의 이용정보(점수, 캐릭터, 아이템, 게임머니 등)는 모두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단 회사는 관계법령과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보호를 위하여 일정 기간 동안 해당 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최근의 서비스 이용일부터 연속하여 1년 동안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이하 “휴면계정”이라 합니다)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회원의 개인정보 파기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계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4) 회사는 운영상 또는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에 대해서는 앱 실행 후 초기화면에서 회원에게 사전에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버그 발생, 서버기기 결함, 긴급 보안문제 해결 등의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시장 환경의 변화, 기술적 필요, 개별 서비스 회원의 선호 감소, 기타 게임의 기획이나 운영상 또는 회사의 긴박한 상황 등에 의해 서비스 전부를 중단할 필요가 있는 경우 30일 전에 앱 실행 후 초기화면, 게임 내 공지에 이를 공지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상기 서비스 중단에 대하여 서비스 제공을 요구하거나 서비스 중단에 대한 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6)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국가비상 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4.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할 수 없는 경우
(7)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 [회원번호 관리]
(1) 회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ID에 의하여 제반 회원 관리 업무를 수행함으로 회원이 회원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가 인정할만한 사유가 있어야만 회원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등록한 회원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1조 [유료콘텐츠 이용]
(1) 이용자는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단말기의 종류에 따른 각 오픈마켓사업자의 결제 운영정책에 따라 유료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결제 정책의 차이로 인해 결제금액 한도액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료콘텐츠의 구매대금은 오픈마켓사업자와 연계된 이동통신사나 플랫폼사업자 또는 오픈마켓사업자가 정하는 방법 및 정책에 따라 부과되며, 납부방식 역시 해당 사업자의 정책을 따릅니다.
(2) 게임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가 구매한 유료콘텐츠는 해당 게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한 단말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구매한 유료 콘텐츠의 이용기간은 구매 시 명시된 기간에 따릅니다. 다만, 서비스 중단이 이루어지는 경우 기간의 정함이 없는 유료 콘텐츠의 이용기간은 서비스 중단 공지 시 공지된 서비스의 중단일자까지로 합니다.
제12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해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 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 개선을 하던 중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데이터 등이 멸실․훼손된 때에는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장애나 결함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13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행위 또는 다음 각호에 해당 하는 내용을 목적으로 하거나 의도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이벤트 당첨 등으로 인해 회사에 개인정보 제공 시 실명이 아닌 정보 또는 다른 사람의 정보를 사용하거나, 허위 사실 기재
2. 다른 이용자의 ID 및 비밀 번호 또는 타인의 핸드폰 번호를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
3.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서비스를 통해 게임 ID에 축적된 게임 아이템, 게임 머니 등을 타인과 거래, 매매
4. 회사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유통, 조장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
5.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발생
6.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손해를 가하는 행위
7. 명의자의 동의나 승낙 없이 결제 수단을 무단 도용하여 서비스이용요금을 결제
8. 회사의 지적재산권, 제3자의 지적재산권, 초상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
9.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유포, 게시
10. 프로그램의 버그를 악용하거나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
11. 회사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
12.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
13. 음란, 저속한 정보를 교류,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및 홍보물 게재
14. 재물을 걸고 도박하는 등 사행 행위를 유도하거나 참여하는 경우
15.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상대방에게 전송, 도달, 유포
16.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17.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또는 컴퓨터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전송, 게시, 유포, 사용
18.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9.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위반하거나 불법적, 부당한 행위 및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이용자는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을 비롯하여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3) 이용자는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등의 영업활동을 할 수 없고, 서비스를 통해 취득한 아이템 및 ID 등을 거래에 제공하거나 제공받을 수 없고,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의 행위를 할 수 없으며, 그와 같은 행위를 준비하거나 광고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하여는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책임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자의 행위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부담합니다.
(4) 회원의 계정 및 모바일 기기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모바일 기기의 관리 부실이나 타인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은 각 오픈마켓에서 부정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아니하도록 결제 비밀번호 기능을 설정하고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다음 각 호의 행위의 구체적인 내용을 정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를 따라야 합니다.
1. 회원의 계정명, 캐릭터명, 길드명, 기타 게임 내에서 사용하는 명칭
2. 채팅내용과 방법
3. 게시판이용 및 서비스이용 방법
4. 외부 모바일 플랫폼 제휴 서비스 정책
제14조 (서비스 이용제한)
① 회원은 제13조에 따른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구분에 따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관련 정보(글, 사진, 영상 등) 삭제 및 기타의 조치를 포함한 이용제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제한 조치가 이루어지는 구체적인 사유 및 절차는 제15조 제1항에 따라 개별 게임의 운영정책에서 정합니다.
1. 일부 권한 제한 : 일정기간 채팅 등 일정 권한을 제한
2. 캐릭터 이용제한 : 일정기간 또는 영구히 회원 캐릭터의 이용을 제한
3. 계정 이용제한 : 일정기간 또는 영구히 회원 계정의 이용을 제한
4. 회원 이용제한 : 일정기간 또는 영구히 회원의 게임서비스 이용을 제한
② 제1항의 이용제한이 정당한 경우에 회사는 이용제한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에 대한 조사가 완료될 때까지 해당 계정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계정이 해킹 또는 도용당했다는 정당한 신고가 접수된 경우
2. 불법프로그램 사용자 또는 작업장 등 위법행위자로 의심되는 경우
3. 그 밖에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 서비스 이용의 잠정조치가 필요한 경우
④ 제3항의 조사가 완료된 후, 유료 결제를 통해 제공된 콘텐츠의 경우 정지된 시간만큼 회원의 이용시간을 연장하거나 그에 상당한 콘텐츠 등으로 보상합니다. 다만, 회원이 제3항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⑤ 회사가 제1항에서 정한 이용제한 조치를 하는 경우에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회원에게 사전 통지합니다. 다만, 긴급히 조치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제한 조치의 사유
2. 이용제한 조치의 유형 및 기간
3. 이용제한 조치에 대한 이의신청 방법
제15조 (이용제한 조치에 대한 이의신청 절차)
① 회원이 회사의 이용제한 조치에 불복하고자 할 때에는 통보가 있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회사의 이용제한에 불복하는 이유를 기재한 이의신청서를 서면, 전자문서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이의신청서를 접수한 날부터 15일 이내에 불복 이유에 대하여 서면, 전자우편 또는 이에 준하는 방법으로 답변 하고, 그에 따른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는 15일 이내에 답변이 곤란한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③ 회사는 불복 이유가 타당한 경우에는 이에 따른 조치를 취합니다.
제16조 [저작권]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가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 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 권한을 갖습니다
(3)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정보 중 회사 또는 제공 업체에 지적 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 또는 제공 업체의 사전 동의 없이 복제⋅전송 등의 방법(편집, 공표, 공연, 배포, 방송, 2차적 저작물 작성 등을 포함합니다. 이하 같습니다)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5)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의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 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는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 유효합니다.
(6) 회사는 이용자의 게시물이 제3자로부터 저작권 등의 문제로 이의제기가 있고 그것이 상당한 이유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를 삭제하거나 등록 자체를 거부할 수 있으며, 저작권 및 권리침해로 인한 게시물의 게시중단 등에 대한 사항은 저작권법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17조 [대금 결제]
(1) 컨텐츠에 대한 구매 대금은 원칙적으로 이동통신사와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등에서 정하는 정책, 방법 등에 따라 부과되며 납부 방법 역시 정해진 방법에 따라 납부해야 합니다. 회사 및 결제 업체의 정책, 정부의 방침 등에 따라 각 결제 수단 별로 한도가 부여 또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단말기 및 오픈 마켓의 비밀 번호 설정 기능 등을 이용하지 않거나 부주의하게 노출하여 발생하는 제3자의 결제에 대하여는 회사가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콘텐츠 구매대금을 외화로 결제하는 경우에는 환율‧수수료 등으로 인하여 실제 청구금액이 서비스의 상점 등에서 표시된 가격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18조 [청약 철회]
(1)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는 청약 철회가 가능한 콘텐츠와 청약철회가 제한되는 콘텐츠로 구분되어 제공됩니다. 유료로 직접 구매하여 청약철회가 가능한 유료 콘텐츠에 대해서는 구매 후 7일 기간 내에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른 조치를 취합니다.
1. 선물 및 이벤트 등 회사나 제 3자로부터 무상으로 제공 받은 콘텐츠
2. 구매 후 즉시 사용이 시작되거나 게임 서비스에 바로 적용되는 콘텐츠의 경우
3. 부가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콘텐츠 또는 묶음형 판매 콘텐츠에서 이미 추가 혜택이 사용되거나 일부가 사용되어 회수가 불가능한 경우
4. 개봉 행위를 사용으로 볼 수 있거나 개봉 시 효용이 결정되는 콘텐츠의 개봉 행위가 있는 경우
(3) 회사는 제2항 각 호의 규정에 따라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콘텐츠의 경우에는 그 사실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확하게 표시하고, 해당 콘텐츠의 시험사용 상품을 제공(한시적 이용의 허용, 체험용 제공 등)하거나 이에 대한 제공이 곤란한 경우에는 콘텐츠에 관한 정보 제공함으로써 회원의 청약철회의 권리행사가 방해받지 아니하도록 조치합니다.
(4) 회원은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구매한 유료 콘텐츠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구매계약의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 해당 콘텐츠가 이용 가능하게 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5) 회사의 고의 또는 귀책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하는 경우, 과오금을 이용자에게 환불합니다. 단, 회원의 고의 또는 귀책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이용자가 부담하도록 합니다.
(6) 제5항에 따른 과오금 환불은 회원이 이용하고 있는 모바일 기기의 운영체제에 따라 각 오픈마켓 사업자 또는 회사의 환불정책에 따라 진행됩니다. 단, 애플 앱스토어의 경우 회원은 애플 앱스토어에 직접 환불을 신청 하여야 합니다.
(7) 미성년자가 법정 대리인의 동의 없이 결제한 경우,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은 결제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미성년자의 유료서비스 결제가 법정 대리인으로부터 처분을 허락 받은 범위 내인 경우 또는 미성년자의 사술로 인해 발생한 경우에는 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 구매 계약의 당사자가 미성년자인지 여부는 결제가 진행된 모바일 기기, 결제 실행자 정보, 결제 수단 명의자 등을 근거로 판단하며, 회사는 정당한 취소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미성년자 및 법정대리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8)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구매 내역을 확인한 후 이용자에게 본인 확인을 위하여 별도의 서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요청하는 서류를 FAX 전송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 제출하여야 하며, 이 때 환불은 디바이스(휴대폰 포함)의 명의자 계좌를 기본으로 합니다.
(9)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전항에서 정하는 서류를 받은 날로부터 최대한 조속한 시일 내에 환불을 완료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19조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중지]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보 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2. 다른 회원의 ID, 비밀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을 도용한 경우
3. 허위 또는 타인의 명의로 ID를 등록한 경우
4. 이용자 ID 또는 게임 머니 등 사이버 자산의 매매행위를 한 경우
5.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6.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한 경우
7.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8. 게임 대전시 승부를 조작한 경우
9. 게임 중 의도적인 강제종료 또는 고의도주를 한 경우
10. 청소년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 금지되어 있는 정보를 전송 또는 게시했을 경우
11.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 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12.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한 경우
13.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2) 서비스 이용 제한은 서비스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일시정지, 영구정지, 이용계약 해지 등으로 구분됩니다.
제20조 [손해 배상]
(1) 회사 또는 회원은 본 약관을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회사가 개별서비스 제공자와 제휴 계약을 맺고 회원에게 개별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회원이 개별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를 한 뒤 개별서비스 제공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손해가 발생할 경우 관련 손해에 대해서는 개별서비스 제공자가 책임을 집니다.
제21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기타 이에 준하는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부득이하거나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나 자료 등의 신뢰상, 정확성 등에 대하여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다른 회원또는 타인과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거래나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의 게임정보 (경험치, 등급, 아이템, 게임머니 등)의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9) 회원은 모바일 기기의 비밀번호 설정 기능, 오픈마켓이 제공하는 비밀번호 설정 기능 등을 관리하지 않아 발생하는 제3자 결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0) 모바일 기기의 변경, 휴대전화번호 변경, 운영체제(OS)의 업그레이드 및 변경, 해외 로밍, 통신사 변경 등으로 인해 콘텐츠의 전부 또는 일부 기능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1)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또는 계정정보를 삭제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2) 회사는 임시회원이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2조 [재판권 준거법]
(1) 회사의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법령에 정한 절차에 따른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정책은 2021년 3월 17일부터 적용됩니다.
HK HERO ENTERTAINMENT CO.,LIMITED (이하‘회사’라 함)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및 유관기관이 제정한 지침을 준수하며,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이용자가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떻게 이용되고 있는지,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어떻게 관리를 하는지 안내하고자 합니다.
본 서비스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련 법률 및 관련 규정의 변경 또는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공식 커뮤니티를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제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과 수집방법
회사가 수집•이용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수집•이용하는 개인 정보 항목
1) 회원 가입 및 계정연동 시 아래의 정보가 자동 수집됩니다.
- 페이스북: 페이스북 ID, 공개 프로필 (성명, 나이, 성별정보), 닉네임
- 구글: 구글 ID, 공개 프로필 (성명, 나이, 성별정보), 닉네임
2)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 수집됩니다.
- 이메일 주소, 닉네임, 회원 ID, 게임 및 서비스 이용기록, 단말기 ID, 단말기 정보 접속 기록, 접속 IP 정보, 결제 기록, 게임 버전, 언어 및 국가 정보 등
3) 고객 상담을 위해 이용자의 별도 동의 하에 아래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 주소, 서버명, 닉네임, 단말기명, OS버전, 결제 일시, 결제 계정, 주문번호, 상품명, 결제 금액, IP 주소, 국가 정보 등
4) 이벤트 프로모션에 참여 및 상품 발송 시 이자의 별도 동의 하에 아래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SNS 계정, 이름, 주소, 본인 확인 정보, 구매내역 확인 내용, 기타 고객 상담시 필요한 정보 등
(2)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본인인증기관 등의 제휴사로부터 제공받거나, 모바일 기기를 통한 수집, 1:1 상담 문의, 기타 고객이 직접 입력 회원은 위 개인정보의 제공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제공을 거부할 경우 서비스 일부 또는 전체의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환불, 물품배송, 본인인증, 요금추심
(2)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고객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인증의사 확인,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신규 서비스 개발, 마케팅 및 통계 분석에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프로모션/이벤트 서비스 제공
제3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2)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고객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방문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 3개월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 보존 이유 : 국세기본법
- 보존 기간 : 5년
제4조 개인정보 공유 및 제공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시 고지한 목적 내에서 사용하며, 원칙적으로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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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서비스 이용약관이나 기타 회원 서비스 등 이용약관 또는 정책을 위반한 경우
셋째,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줌으로써 그에 대한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넷째,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경우
제5조 개인정보 파기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파기 절차에 따라 다음과 같이 처리합니다.
(1) 파기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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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파기방법
1) 출력물: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2) 전자적 파일: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제6조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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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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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조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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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조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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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칙>
본 방침은 2021년 3월 17일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