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검 공지] 8월 11일 임시 점검 안내

게시일: 2021-08-09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공식 계정

공지사항.png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8월 11일(수요일) 11:00 - 15:00 기간 동안 임시 서버 점검 및 오류 수정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 시간은 약 4시간 정도 소요되며 해당 시간 동안 게임 접속이 불가하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기 및 의식 스킬 설명 내용을 아래와 같이 최적화할 예정입니다.


①아이크 

수정 예정: 속성 피해를 입힐 경우 15% 확률로 속성에 따라 소각, 감전, 동상, 잠식 상태를 부여한다. 5초간 지속, 동일 유닛에게 쿨타임 8초.


②하이젠

수정 예정: 공격 시 25%의 확률로 반경 3.5m짜리 천둥을 일으켜 대상을 5초간 감전시킨다. 쿨타임 5초. 감전된 적 공격 시 20%의 확률로 번개 사슬 피해를 입힌다. 쿨타임 8초. 번개 사슬: 감전된 모든 대상이 250%의 번개 피해를 1회 입는다. 천둥: 100%의 번개속성 피해를 입힌다. 감전: 번개속성 저항이 8% 감소한다.


③퀴니

수정 예정:

퀴니 2세트

치료 효과가 10% 증가하고 치료 대상의 속성 피해, 저항을 10% 증가시킨다. 5초간 지속, 쿨타임 8초.

퀴니 4세트

치료 효과를 시전할 때마다 무인기 에너지를 충전한다. 가득 충전한 상태에서 치료 효과를 시전할 경우 에너지 충전이 초기화되고 1개의 속성 무인기를 소환한다. 치료 무인기는 자동으로 HP가 낮은 팀원을 따라다니며, 무인기의 5m 원형 범위 내에 있는 팀원을 1초마다 최대 HP의 2%를 회복시키고 속성 공격을 15% 증가시킨다. 5초간 지속, 쿨타임 12초.


④펠렛 2세

수정 예정:

펠렛 2세 4세트

치료 효과를 시전할 때마다 무인기 에너지를 충전한다. 가득 충전한 상태에서 치료 효과를 시전할 경우 에너지 충전이 초기화되고 1개의 치료 무인기를 소환한다. 치료 무인기는 자동으로 HP가 낮은 팀원을 따라다니며, 무인기의 5m 원형 범위 내에 있는 팀원을 1초마다 최대 HP의 2%를 회복시키고 물리피해를 15% 증가시킨다. 5초간 지속. 쿨타임 12초.


⑤프리드리히 2세트:

수정 예정: 지속시간 3초 ->  5초


⑥골로다: 골로다 4세트 스킬 설명 내용의 표기를 수정할 예정입니다.

수정 예정: 속성 저항 감소율 5% ->  속성 저항 감소율 6%


⑦캐서린

수정 예정: 피해를 입으면 자신의 생명력 20%만큼의 보호막을 획득해 다음 물리피해를 차단하고, 자신의 물리피해가 15% 증가한다. 5초간 지속, 쿨타임 8초


⑧참혼자

수정 예정: 몬스터의 등 뒤를 공격하여 치명타를 입힐 경우 지속적인 훼손 상태에 빠트려 1초마다 50%의 물리피해를 입힌다. 3초간 지속. 중복 발동 시 지속시간이 초기화된다. 훼손 상태의 적을 공격할 경우 물리피해가 20% 증가한다.


⑨세익스피어 4세트 스킬 효과

수정 예정:

점화 확률 25% -> 50%

불속성 피해량 8% -> 12%


⑩다빈치 2세트 스킬 효과

수정 예정: 지속 시간 5초 ->  8초


⑪그림자 공격—역단

번개속성 피해를 입힐 때마다 번개속성 피해 버프가 5% 증가한다. 4초간 지속, 최대 4단계 중첩. 중복 발동 시 지속시간이 초기화된다. 필살기를 시전할 경우 추가 피해가 10% 증가한다. 10초 지속. 중복 발동 시 지속시간이 초기화된다.


⑫아인슈타나 2세트 효과

수정 예정:

속성 저항율 12% -> 15%

지속 시간 5초 -> 8초


주의: 표기된 내용만 수정할 예정이며, 실제 스킬 효과는 변동되지 않습니다.


- 카레니나 CV대사 표기 문제 수정 예정


- 심홍지연 교류 스토리 5장 일본어 표기 등의 문제 수정 예정



◆점검 보상: 블랙카드*300


※ 보상은 업데이트 이후 지급되며, 8월 11일 11:00 서버 점검 전까지 계정을 생성하신 모든 유저분께 지급됩니다.

※ 해당 보상의 수령 가능 기한은 7일이므로 기한 내 수령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재된 수정 내용 외 현재 수정 중인 오류 및 번역 문제는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조치를 완료하여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각 지휘관님께서는 작전 중 문의 사항이 있거나 문제가 발견되면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공중정원 기술부서에 전달하여 최대한 이른 시일 내 조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