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기연잔향】수격자 개발 확률 상세 정보

게시일: 2022-03-03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공식 계정

1.S급 구조체 개별 출현 확률

Pick up S급 구조체를 선택했을 시, 개발 내의 기타 S급 구조체의 구체적인 확률 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표에 명시되어 있는 "기타 S급 구조체"의 수량과 구체적인 출현 확률은 게임 내의 관련 개발 규칙 설명 및 드롭 상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S급 구조체 80~100회 확정 픽업 시의 확률

Pick up S급 구조체를 선택했을 시,개발 내의 기타 S급 구조체의 구체적인 확률 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표에 명시되어 있는 "기타 S급 구조체"의 수량과 구체적인 출현 확률은 게임 내의 관련 개발 규칙 설명 및 드롭 상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공개된 획득 확률표는 소수점 세자리 이상의 확률도 소수점 두자리까지만 표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체 확률이 정확하게 100%로 집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매 회 진행할 때마다 획득 확률을 따지기 때문에 특정 회수의 중복 개발을 해도, 특정 구조체, 의식과 아이템 조합을 반드시 획득할 수 있지는 않으며 동일 구조체 혹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5.이미 보유한 구조체를 획득한 경우 저절로 역원 조각으로 전환됩니다. 전환되는 역원 조각 갯수는 구조체 초기 등급에 따라 상이합니다.

※등급별 전환 역원 조각 갯수: B급-6개 A급-18개 S급-30개


6.이미 SSS+ 등급까지 강화한 구조체를 중복 획득한 경우 창고 내 해당 구조체의 역원 조각은 만능의 조각으로 전환됩니다.



7.개발 10회 동안 반드시 A급 구조체 1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A급 구조체를 획득한 경우, A급 구조체 확정 픽업 수치는 다시 리셋됩니다. 동일 개발에서 A급 구조체와 S급 구조체의 확정 픽업 수치는 구분되어 집계됩니다.



8.개발 80~100회 동안 S급 구조체 1기를 확정 획득할 수 있습니다. S급 구조체를 획득한 경우, S급 구조체 확정 픽업 수치는 다시 리셋됩니다. 동일 개발에서 A급 구조체와 S급 구조체의 확정 픽업 수치는 구분되어 집계됩니다.



9.S급 구조체의 확정 픽업 수치 및 A급 구조체의 확정 픽업 수치가 동일한 경우, S급 구조체 확정 픽업이 우선 발동됩니다. A급 구조체의 확정 픽업은 그 다음 개발에 발동됩니다.


10.본 개발 확률의 적용기간 2022년6월23일- 2022년8월3일까지 입니다.


授格者卡池.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