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영야태동】운명 콜라보 저격

게시일: 2022-05-10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공식 계정

1.S급 구조체 개별 출현 확률

Pick up S급 구조체를 선택했을 시, 개발 내의 기타 S급 구조체의 구체적인 확률 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표에 명시되어 있는 "기타 S급 구조체"의 수량과 구체적인 출현 확률은 게임 내의 관련 개발 규칙 설명 및 드롭 상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S급 구조체 80~100회 확정 픽업 시의 확률

Pick up S급 구조체를 선택했을 시,개발 내의 기타 S급 구조체의 구체적인 확률 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표에 명시되어 있는 "기타 S급 구조체"의 수량과 구체적인 출현 확률은 게임 내의 관련 개발 규칙 설명 및 드롭 상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공개된 획득 확률표는 소수점 세자리 이상의 확률도 소수점 두자리까지만 표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체 확률이 정확하게 100%로 집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매 회 진행할 때마다 획득 확률을 따지기 때문에 특정 회수의 중복 개발을 해도, 특정 구조체, 의식과 아이템 조합을 반드시 획득할 수 있지는 않으며 동일 구조체 혹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5.이미 보유한 구조체를 획득한 경우 저절로 역원 조각으로 전환됩니다. 전환되는 역원 조각 갯수는 구조체 초기 등급에 따라 상이합니다.

※등급별 전환 역원 조각 갯수: B급-6개 A급-18개 S급-30개


6.이미 SSS+ 등급까지 강화한 구조체를 중복 획득한 경우 창고 내 해당 구조체의 역원 조각은 만능의 조각으로 전환됩니다.


7.개발 10회 동안 반드시 A급 구조체 1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A급 구조체를 획득한 경우, A급 구조체 확정 픽업 수치는 다시 리셋됩니다. 동일 개발에서 A급 구조체와 S급 구조체의 확정 픽업 수치는 구분되어 집계됩니다.


8.개발 80~100회 동안 S급 구조체 1기를 확정 획득할 수 있습니다. S급 구조체를 획득한 경우, S급 구조체 확정 픽업 수치는 다시 리셋됩니다. 동일 개발에서 A급 구조체와 S급 구조체의 확정 픽업 수치는 구분되어 집계됩니다.


9.S급 구조체의 확정 픽업 수치 및 A급 구조체의 확정 픽업 수치가 동일한 경우, S급 구조체 확정 픽업이 우선 발동됩니다. A급 구조체의 확정 픽업은 그 다음 개발에 발동됩니다.


10.조정 시스템은 S급을 뽑을 시 Pick Up 선택한 S급 구조체가 아닐 경우 [확정 모드]로 진입하여 다음 S급 구조체를 뽑을 시 반드시 Pick Up 구조체가 출현하는 시스템입니다. 


만약 [확정 모드]로 진입한 후, Pick Up 구조체를 변경한다면, 변경한 구조체가 출현합니다. 


예시로, A지휘관이 Pick Up 구조체로 나나미·펄스를 선택하였지만 리·난수가 출현하게 된다면, [확정 모드]로 진입하게 됩니다. 


[확정 모드] 진입 후 A지휘관이 Pick Up을 리·난수로 바꾼다면, 다음 출현 S급 구조체는 리·난수로 확정됩니다.


11. 이벤트 기간에 "콜라보 저격"과 "운명 콜라보 저격" 연구를 매 10회 진행 시 3회를 추가로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콜라보 캐릭터 연구권*750)


12. 이벤트 종료 후 남아 있는 콜라보 캐릭터 연구권은 1:1 비율로 이벤트 캐릭터 연구권으로 전환됩니다.


13. 본 "콜라보 저격"과 "운명 콜라보 저격" 연구는 콜라보 한정 독립 연구입니다. 

확정픽업 횟수는 다른 연구들에 계승되지 않으며, 콜라보 연구가 종료된 후에는 확정픽업 횟수는 어떠한 연구로도 계승되지 않습니다. 연구를 합리적으로 진행하시기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연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4.제공된 확률 관련하여 질의가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바랍니다. (https://grayraven.kr/article/feedback.html)


15.본 개발 확률의 적용기간 2022년12월16일-2023년01월16일까지 입니다.


联动角色100%(命运).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