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10월 4일 임시 점검 안내

게시일: 2022-09-30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공식 계정

ChpCl2JEHZKEUcYMAAAAAHknxgU698.png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일부 인게임 상품 구성 및 가격 조정을 위해 10월 4일 21:00~10월 05일 01:00 동안 임시 점검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인게임 상품 가격 조정은 모든 플랫폼에서 일괄적으로 진행됩니다.

점검 시간을 미리 확인하시고 게임 이용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라며, 점검 시작 전에는 가급적 인앱 구매를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앱스토어 상품 가격 변경이 예정된 시간보다 조기에 이루어질 시 사전 안내 없이 긴급 점검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점검이 완료될 때까지 다른 콘텐츠들은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나, 인게임 내 패키지 구매 기능이 일시적으로 폐쇠됩니다.

이 점 참고바랍니다.




●임시점검 보상

◈보상 내용: 블랙카드*300

◈보상 범위: 10월 4일 임시점검 이전 계정을 생성한 지휘관

◈보상 유효기간: 점검 후 7일간 유효



※주의 사항

1. 상품 금액 조정 작업을 위해 진행되는 이번 임시 점검은 블랙카드 첫구매 혜택과는 무관한 점검입니다.

2. 이번 점검이 종료되더라도 앱스토어의 가격 조정 작업을 완료되지 않을 경우 안정적인 상품 금액 조정을 위해 상품 구매 기능이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상품 구매 기능을 재개할 수 있을 때 별도 공지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만일 상품 기능 중지 기간 동안 구매를 시도할 시 [결제중입니다. 반복적으로 구입하지 마십시오.] 알림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해당 알림은 서버로 구매 데이터를 보낼 시 나타나는 알림이며, 상품 기능 중지 기간 동안에는 구매되지 않으니 참고바랍니다.

4. 상품 기능 중지 기간 동안 인앱 상품 구매 시도를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기능 중지 기간 동안 이루어진 구매에서 발생한 가격 편차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각 지휘관님께서는 작전 중 문의 사항이 있거나 문제가 발견되면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공중정원 후방부에서 기술부서에 전달하여 최대한 이른 시일 내 조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이메일] : cs@grayraven.kr

 

감사합니다.